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수험답변모음 작성 예고
    수험Q&A 모음 2022. 2. 7. 12:59

    안녕하십니까, 별별리사입니다.

    새 글은 꽤 오랜만에 작성하네요. 후기들 작성하고 그동안 연수도 다녀오고, 여행도 다니고 일도 시작하고 모임도 나가고

    나름대로 바쁘게 지냈습니다. 그래서 새글 쓸 시간이 없었네요.

    변명이고 사실 좀 귀찮았습니다 ㅎㅎ

    그래도 댓글이나 메일 답변은 매우 매우 성의껏 해드렸습니다.

     

    본 블로그 또는 기타 경로로 저에게 수험관련 메일 문의가 그간 온 것이 많이 있습니다.

    그에 따라 제가 하는 답변도 축적되게 되었습니다. 

    그런데 문득, 그런 답변들 중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될 것들이 꽤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     

    따라서 질문이 매우 개인적인 상황에 대한 것이어서 답변 또한 그분에게 밖에 도움이 안될 것 등을 제외하고

   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을 선별해서, 편집해서

    본 블로그에 Q&A 형식으로 작성해볼까 합니다.

     

    약간 모 민소1타 강사의 Q&A 책이랑 의의 및 취지가 비슷하겠네요. 

    하지만 그 책(및 그분의 답변 태도)처럼 퉁명스러운 말투는 아닐 것입니다. 저는 아주 친절합니다. ㅎㅎ 

     

    정리 후 작성해보겠습니다.

     

    아. 수험말고 변리사의 삶도 작성해보겠다고 하고 하지 않았는데 이것도 조만간 해보겠습니다.

    '수험Q&A 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Q&A 모음 4편  (0) 2022.07.26
    Q&A 모음 3편  (0) 2022.07.26
    Q&A 모음 2편  (0) 2022.07.26
    Q&A 모음 1편  (2) 2022.06.29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